IT 인터넷

드라마 다시보기 링크티비(linktv) 변경된 주소 공개

bomulsome 2020. 7. 10. 18:30
반응형

링크티비(linktv)비가 새 주소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주소 가 막히면서 한동안 운영을 중단한 줄 알았는데 최근에 다시 변경된 도메인 주소 "a37.linktv.biz" 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변경된 linktv 링크티비 주소를 새로운 sns 계정에 공개했는데요. 링크티비의 새로운 주소를 공개합니다. ^^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티비 linktv는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어 정말 편한데요. 민감한 개인 정보 문제로 회원가입 없이 이용만 가능합니다.

 

 

 

 

 

링크 차단을 대비해서 다시보기 링크도 여러 개가 존재하니 원하는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여 시청하면 됩니다.

재생 시 팝업 광고는 X 버튼 또는 취소를 눌러 닫고 다시 재생하면 됩니다.

 

 

 

 

링크티비 linktv 는 드라마, 예능, 시사, 영화 등을 클릭 한 번으로 쉽고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시간과 방송 링크도 한눈에 확인할 수 고 SNS 공유 버튼이 있어 주변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네요.

 

 

링크티비 linktv 메인

 

 

다시보기 사이트 linktv 링크티비는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티비와 유사한 이름으로 사이트를 만들어, 회원가입 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소액결제를 하는 사기 사례가 보고되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 linktv 링크티비는 게시된 영상 자료의 링크만을 제공합니다. 원본 영상 자료들도 무료로 외부 링크 주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웹페이지의 외부 링크에 대한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링크티비(linktv)는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휴대폰 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링크티비 linktv sns정보

트위터주소 https://twitter.com/linktvlive

링크티비(linktv) 바로가기 https://a37.linktv.biz

 

링크티비 > Link TV

링크티비 공식 사이트 최신영화 다시보기, 드라마 다시보기, 종영 드라마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 미드 다시보기,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TV다시보기 사이트, Link TV.

a37.linktv.biz

링크티비 linktv 트위터

 

가입일: 2019년 4월

다만, 진짜 링크티비인지 모방 사이트인지는 확인을 못했습니다.;;

 

COVID-19와  무더위에 지친 요즘 건강 유의하시고 드라마 한 편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링크티비 업데이트 정보였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모음(8) 업데이트

공짜VPN 국내에서 차단된 사이트 쉽게 이용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