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변경된 tcafe주소 바로가기 samatika.com 사마티카

bomulsome 2018. 11. 13. 13:15
반응형

사이트가 차단되어 최근에 변경된 tcafe 주소는 입니다. 토렌트 사이트 tcafe는 차단되면 새로운 접속 주소를 트위터를 통해 공지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변경된 주소는 tcafe2a.com 입니다. 이 내용은 트위터 https://twitter.com/tcafenet 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협력 사이트가 있는데 회원정보제공 동의를 거쳐서 tcafe와 동일하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마티카는 tcafe 협력 사이트로 회원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tcafe 회원이라면 협력사 링크를 통해서 정보제공 동의를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등은 구글링으로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tcafe를 사칭하는 사이트들도 있으니 접속전에 트위터 가입일 가입일: 2011년 7월을 확인보세요. 그리고 제휴사이트를 오픈했는데 tcafe 회원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tcafe 회원이라면 회원정보 제공 동의를 거쳐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tcafe가 디도스 공격으로 추정되는 과부하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은데요. 서버 증설 이전까지 심야시간대에는 당분간 방화벽을 상시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tcafe 자료실 서비스가 이전되었습니다. 2018년 8월 14일 기준으로 자료실은 협력사인 samatika에서 서비스됩니다. 자료실 이전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안내는 공지를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