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tcafe2a 사마티카 samatika 우회접속

bomulsome 2019. 2. 24. 19:28
반응형

티카페 시즌2 사마티카 Samatika 신규 홈페이지가 '2019년 2월 11일'에 새롭게 오픈 했습니다. 사마티카는 티카페 제휴사이트로 알려진 곳인데요. 다만, 회원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티카페와 사마티카는 는 자주 차단되기 때문에 트위터를 즐겨찾기 해두면 편리합니다. 티카페 트위터 https://twitter.com/tcafenet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사마티카'는 우회 접속을 해야만 접속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국내에서 차단된 '사마티카' 우회 접속하는 방법을 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사마티카(samatika)에 접속해보면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그런데 vpn을 사용하면 접속이 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vpn'은 생소한데요. 쉽게 말하면 'vpn'은 국내에서 차단된 해외에 있는 사이트에 접속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무료가 있고 유료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무료로 제공하는 vpn 을 소개하겠습니다. 







오페라 브라우저로 우회 접속이 가능한데요. 이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무료 vp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무료 vpn'은 사용량에 제한이 있으나 '오페라 vpn'은 사용량에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서 일반 사이트는 물론이고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오페라 브라우저 다운받기: http://www.opera.com/ko/computer

2. 다운받은 파일을 클릭해서 브라우저를 설치합니다.

3. 왼쪽 상단 메뉴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VPN 사용 클릭

4. 주소창에 https://www.samatika.com 을 치고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오페라 브라우저의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오페라 꿀팁] 공짜VPN 국내에서 차단된 사이트 쉽게 이용하기~! 다시보기 무제한 사용 베이코리언즈, 동영상닷컴, 주비디오, 코리아영화 등 스트리밍동영상도 거뜬한 무료 VPN을 소개합니다.



반응형